1.보증대상
◎ 100% 보상처리 대상: 릴 및 여러절로 된 낚싯대의 1부분 1회 한정.
◎ 60% 보상처리 대상: 1절로 된 낚싯대에 한해 1회 한정.
2.보증기간: 보증카드 앞면에 명시된 판매일로부터 1년간.
3.기술료
◎ 2010년 신제품부터 홈페이지에 보증코드를 직접 등록시 정품은 부품단종시까지 무상, 세척 및 로드랩핑 제외
◎단순세척(오일,구리스주입) 기술료 무상.
◎분해세척 기술료 금액 \20,000 유상.
◎로드랩핑 기본금액(1개) \10,000 추가시 개당 \5,000 추가발생.
◎2010년 이전 비정품은 기술료부과 합니다.
4.보증내용
◎ 폐사 보증카드가 있는 제품만 보증합니다.
◎ 정상적인 사용중에 발생한 고장에 대해서만 유효합니다.
◎ 제품상의 하자 발생시에는 일본 시마노 본사의 규정을 따르고 있습니다.
5.접수방법
◎ 제품 구입과 동시에 제품박스 앞에 부착되어 있는 보증카드의 코드를 당사 홈페이지에 등록해 주세요.
◎ A/S 의뢰시 제품과 함께 홈페이지에 A/S 접수증을 작성하여 함께 A/S 센타로 보내주십시오.
◎ 미리 등록하신 보증코드을 바탕으로 신속한 A/S 처리가 진행 됩니다.
6.주의사항
◎A/S제품 배송비 1회 부담합니다.(보낼시 선불)
◎파손품의 70% 이상이 접수 되어야 보증처리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파손품 70% 미만 및 분실시 보증처리 금액의 50%만 보증합니다. (보증기간내 1회한정)
◎1절로 된 낚시대는 분실시 보증처리 받으실수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보증코드를 등록하지 않고 A/S접수(보증카드 동봉 접수)시 보증처리 금액의 50%만 보증 합니다.
◎홈페이지에 보증코드를 등록하지 않고 분실할 경우 A/S접수가 불가하며 보증카드 재발행 불가 합니다.
◎2010년 이후 출시된 제품은 보증코드가 확인되지 않을경우 A/S접수 불가 합니다.
◎구입 제품의 고장에 기인하는 부수적인 손해비용(조행에 소요된 비용등)에 대해서는 보증하지 않습니다.
◎시마노 튜닝부품외에 순정상태가 아닌 제품은 A/S불가 합니다.
◎보증카드만 매매 및 양도할 경우 보증처리가 불가 합니다.
보증서 등록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세요.
--->보증카드 등록하러 가기
제품마다 고유번호가 바코드화 되어 보증카드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새 보증카드는 직접보관하실 경우 이전 종이보증서와 다르게 제품구별이 불가하여 정품혜택을 받지 못 하실 수 있으니 구입후 반드시 본 홈페이지에 정품등록 해 주시면 폐사에서 보증서를 직접 관리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