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는, 거듭되어진다.

진화란 계승한 위에 성립한 혁신의 역사.
그 앞에 펼쳐지는 무한한 미래.
STELLA의 여행은 끝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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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FINITY
EVOLU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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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한 설계 및 제조 기술을 통한
압도적인 기어의 내구성

인피니티 크로스
기기어 톱니면의 설계 및 제조 기술의 진보로 드라이브 기어와 피니언 기어의 맞물림 접지 면적이 향상. 그 결과 기어의 톱니면에 가해지는 부하를 보다 광범위하게 분산하는 데 성공.집중적으로 손상을 입고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여 기존 설계와 비교하여 내구성이 약 2배※ 향상되었습니다.
[기어 톱니면에 걸리는 부하의 시뮬레이션 결과]
18 STELLA
New STELLA
부하 저감에 의해 내구성약2배※
부하
고
저
※당사 비교 테스트에 의한

※당사 비교 테스트에 의한
라인 방출 저항 대폭 저감,
풀려 나가는 듯 한 캐스트 느낌

인피니티 루프
정밀감기를 초월한 “초”정밀감기. 내부구조의 진화에 의해 스풀이 상하동하는 속도를 압도적으로 저속화. 스풀에 라인이 하나하나 견연하고 치밀하게 감겨져서 라인의 방출저항을 대폭적으로 격감시키는 것에 성공. 빠져나가 듯 한 필링과 부드러운 라인의 송출을 실현하였습니다.
[저항의 크기]
인피니티 루프
종래설계

항상 주도권을 잡는,
파워풀한 감기

인피니티 드라이브
가벼운 감기를 실현한 종래의 X-SHIP구조가 더욱더 파워풀한 구조로 진화. 지금까지 피니온 기어로 지지한 메인 샤프트를 특수저마찰부시로 지지하여 접동저항을 대폭적으로 경감. 더욱이 메인샤프트 자체에 특수표면처리 및 특수가공을 하여 회전 토크를 대폭적으로 저감. 고부하시에도 적극적으로 감을 수 있는 릴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보다 쾌적한 낚시로,
라인 트러블 억제 구조

안티 트위스트 핀
라인 롤러부에 근접하도록 탄성체의 핀을 설치. 라인의 늘어짐을 억제하는 것으로 스풀 하부에 라인이 늘어지는 현상 및 라인이 꼬인 상태로 스풀에 감겨지는 현상을 경감합니다.

압도적인 내마모성,
매끄러우며 안심의 드랙 성능

DURA 크로스
신소재에 의해 새로운 드랙 와셔. 이전의 드랙 와셔에 사용되어지고 있는 재료의 섬유 방향에 직행하는 형채로, 새로운 섬유를 짜아 넣는 것에 의해 재료를 강화하였다. 매끄러운 드랙 성능은 그대로, 내마모성을 10배 이상※으로 높이는 것에 성공하였다.
※당사 비교 테스트에 의해
[섬유 구조 이미지]

더 없는 트러블을 없애는,
강력한 내마모성

신형 AR-C 스풀
이전의 AR-C 스풀과 기본 성능은 변함없이 보다 라인 트러블을 없애는 형태로 변경. 스풀링과 드랙 노브 측의 형태, 각도를 변경하는 것으로 드랙 노브측에 라인이 엉키는 트러블을 대폭으로 억제한다. 또한, 스풀링에는 스텔라 SW에서 실적이 있는 강력한 내마모성 처리를 실시한 베리어 코트 스풀링을 채용. 매끄러운 초기 상황이 지속된다.

LINEUP
품명 | 스풀치수 (경mm/ 스트로크mm) |
로터 사이즈 (소재) |
보디 사이즈 (소재) |
기어비 |
|
자중 (g) |
|
최대권상장 (cm/핸들 1회전) |
핸들 길이 (mm) |
핸들 노브 |
베어링수 BB/롤러 |
---|---|---|---|---|---|---|---|---|---|---|---|
1000SSPG | 40/13.5 | ♯1000 (Mg) |
♯1000 (Mg) |
4.4 |
|
165 |
|
55 | 35 | I형 | 12/1 |
C2000S | 43/13.5 | ♯C2500 (Mg) |
♯1000 (Mg) |
5.1 |
|
170 |
|
69 | 40 | I형 | 12/1 |
C2000SHG | 43/13.5 | ♯C2500 (Mg) |
♯1000 (Mg) |
6.0 |
|
170 |
|
81 | 45 | I형 | 12/1 |
C2500S | 44/13.5 | ♯C2500 (Mg) |
♯1000 (Mg) |
5.1 |
|
175 |
|
70 | 45 | 패들형 | 12/1 |
C2500SXG | 44/13.5 | ♯C2500 (Mg) |
♯1000 (Mg) |
6.3 |
|
175 |
|
87 | 45 | 패들형 | 12/1 |
2500S | 47/17 | ♯C2500 (AL) |
♯2500 (Mg) |
5.1 |
|
205 |
|
75 | 50 | 패들형 | 12/1 |
2500SHG | 47/17 | ♯C2500 (AL) |
♯2500 (Mg) |
5.8 |
|
205 |
|
86 | 55 | 패들형 | 12/1 |
C3000SDH | 47/17 | ♯C2500 (AL) |
♯2500 (Mg) |
5.1 |
|
220 |
|
75 | 45 | T형 S | 14/1 |
C3000SDHHG | 47/17 | ♯C2500 (AL) |
♯2500 (Mg) |
5.8 |
|
220 |
|
86 | 45 | 패들형 | 14/1 |
C3000MHG | 47/17 | ♯C2500 (AL) |
♯2500 (Mg) |
5.8 |
|
210 |
|
86 | 55 | T형 S | 12/1 |
C3000XG | 47/17 | ♯C2500 (AL) |
♯2500 (Mg) |
6.4 |
|
210 |
|
94 | 55 | T형 S | 12/1 |
3000MHG | 47/17 | ♯C2500 (AL) |
♯4000 (Mg) |
5.7 |
|
235 |
|
87 | 45 | 패들형 | 12/1 |
4000M | 52/19 | ♯4000 (AL) |
♯4000 (Mg) |
5.3 |
|
260 |
|
87 | 55 | T형 M | 12/1 |
4000MHG | 52/19 | ♯4000 (AL) |
♯4000 (Mg) |
5.7 |
|
260 |
|
93 | 55 | T형 M | 12/1 |
4000XG | 52/19 | ♯4000 (AL) |
♯4000 (Mg) |
6.2 |
|
260 |
|
101 | 57 | T형 M | 12/1 |
C5000XG | 52/19 | ♯4000 (AL) |
♯4000 (Mg) |
6.2 |
|
260 |
|
101 | 57 | 알루미늄 라운드형 |
12/1 |

※PG= 파워기어 사양、HG=하이기어 사양、XG=엑스트라 하이기어 사양、SS=슈퍼 쉘로우 스풀사양、S=쉘로우 스풀사양、M=미디엄 딥 스풀사양、
DH=더블 핸들 사양、C=콤팩트 디의 의미입니다. ※스토퍼 전환 기구는 없습니다. 최대 권상장은, 스풀 앞 손잡이 최외경에 의한 계산수치로 되어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