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CENTER

고객지원 센터

고객지원

>

자료실

제목 A/S 접수 방법(2018년 1월 1일 부로 보증규정 변경) 글쓴이 관리자
첨부파일 as-receipt.zip    등록일 2016-12-14
 
1. 접수시 주의사항
- 홈페이지에 보증코드를 등록하지 않고 A/S접수(보증카드 동봉 접수)시 보증처리 금액의 50%만 보증 합니다.
- 홈페이지에 보증코드를 등록하지 않고 분실할 경우 A/S접수가 불가하며 보증카드 재발행 불가 합니다.
- A/S제품 배송비 1회 부담합니다.(보낼시 선불)
- 파손품의 70% 이상이 접수 되어야 보증처리 받으실수 있습니다. 단, 파손품 70% 미만 및 분실시 보증처리 금액의 50%만 보증합니다.
- 1절로 된 낚시대는 분실시 보증처리 받으실수 없습니다.    
- 2010년 이후 출시된 제품은 보증코드가 확인되지 않을경우 A/S접수 불가 합니다.         
- 구입 제품의 고장에 기인하는 부수적인 손해비용(조행에 소요된 비용등)에 대해서는보증하지 않습니다.      
- 시마노 튜닝부품외에 순정상태가 아닌 제품은 A/S불가 합니다.        
- 보증카드만 매매 및 양도할 경우 보증처리가 불가 합니다.         
 
2. A/S  접수증 작성
   - A/S 접수증을 다운 받으셔서 작성후 보내주셔야 빠르게 접수 가능 합니다.
     릴만 보내주실시 전화번호, 이름 부재로 인해서 A/S 접수가 안 되실수 있습니다.
 
 
접수증 다운로드   접수증 프린트
 
 
3. 수리증상을 자세히 기입하여 주십시오.
   증상이 정확히 파악되지 않을 경우에는 수리가 지연됩니다.
 
4. 택배 도착후 2~3일내에 A/S접수 됩니다.
   접수시 고객님 핸드폰으로 접수 안내 알림 문자가 발송됩니다.
 
   예) [주식회사 윤성]보내주신 A/S제품 비스마스터 3000XP(16) 정상 접수되었습니다.
 
5. A/S 진행사항은 주식회사 윤성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www.yoonsunginc.kr → 고객센터 → A/S 진행조회 )
 
 
6. A/S 진행 사항에 대한 요청 및 문의는 A/S 문의 게시판을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담당자님이 답변 드립니다.
  (http://www.yoonsunginc.kr → 고객센터   →  일반문의 및 A/S 문의)
 
7. 보내주실곳
   주소.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은현로 221번길 13 주식회사 윤성 A/S팀
   TEL. 1577-6160(내선번호 3번)
   
   택배사: CJ 대한통운, 로젠택배( 그외 택배 이용 가능)
   배송비:  A/S  접수시 1회 부담
              착불 발송시  수리비에  배송비 포함 청구
              수리완료 후 고객님께 발송시 주식회사 윤성 선불로 발송
   
                    
   
 
  
이전 ∨ 시마노 릴&로드 보증카드 관리 방법